공동인증서
- 온라인(HTS/MTS) 증권거래 시 반드시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증권사 인증서를 발급(재발급) 받아 사용하시거나 은행 등 타 기관 범용 인증서를 등록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인증서가 정상적으로 발급되지 않을 경우에는 당사 고객지원센터(1577-260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앱(BNK투자증권) 접속
MTS 로그인 화면에서 [인증센터] 버튼 선택
인증서 발급(재발급) 상세 절차
1) SignKorea 공동인증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
- 약관내용을 확인하신 후 [동의함] 클릭합니다.
2) 인증서 발급을 위한 본인확인 절차
- 사용자 정보 입력을 통한 본인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3) 본인확인 절차가 완료되면 이어서 추가인증 절차 진행
- 추가인증 방법을 선택
구분 | 내용 |
---|---|
대면확인 | 당사 영업점에 방문하여 발급받은 1회용 비밀번호로 검증하는 방법입니다. |
2채널 | 사전에 등록된 전화번호로 전화(ARS)를 걸어 인증번호를 검증하는 방법입니다. |
휴대폰 SMS 인증 |
사전에 등록된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수신한 1회용 인증번호로 검증하는 방법입니다. (본인명의 휴대폰이 없는 경우에는 2채널 인증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 명의(본인)확인된 전화번호 또는 휴대폰번호가 없는 경우에는 명의확인과 함께 추가인증이 진행됩니다.
- 당사 고객정보에 등록된 자택 또는 직장 전화번호, 이동전화번호로 인증이 수행되며, 실제 고객 연락처가 다른 경우에는 당사 고객지원센터(1577-2601)를 통해 고객정보를 사전에 변경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4) 인증이 완료되면 전자서명 비밀번호 입력
- 전자서명 비밀번호는 HTS/MTS 접속 등에서 사용합니다. 만일 전자서명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시면 인증서를 재발급해야하므로 관리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5) 인증서 신규발급(공동인증서 재발급시 생략)
- 인증서 신규 발급인 경우 SignKorea의 인증서 발급 안내 페이지가 보여지며, 발급받기 원하는 공동인증서 종류 선택
6) 공동인증서 발급(재발급)완료
- 스마트폰에서 증권을 매매하고 계좌정보를 조회하시려면, PC에 발급된 공동인증서를 스마트폰으로 복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