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장애 발생 시 대처방법
BNK투자증권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예상치 못한 전산장애 발생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할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예상치 못한 전산장애 발생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할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스템 재접속, 주문 재시도
전산시스템 접속불가 및 매매주문 불가 등 서비스가 정상작동 되지 않는 경우
- 시스템을 재접속하여 재처리를 시도해보시고, 지속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할 경우
- 반드시 전산장애 주문내역(사진, 영상)등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보상신청 시 증빙 확인)
전산장애 확인, 비상주문 시도
주식 등 매매주문관련 장애 시 [비상주문]을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센터(1577-2601) 또는 영업점에서 주문 대행(‘비상주문’ 임을 반드시 미리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상주문의 기록은 보상의 중요한 근거로 활용되므로 반드시 비상주문 기록(주문종류, 종목, 수량, 가격 등)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비상주문 시 주문폭주로 인한 체결지연은 주문장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불편사항 및 보상접수
전산장애로 손실을 입으셨다면, 보상 신청이 가능합니다.
- 전산장애로 인해 로그인이 불가능 했음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사진, 영상)를 첨부해야 합니다.